본문 바로가기

Trip

필리핀 여행기 시즌 2 - 1탄

안녕하세요

델페로 입니다.

필리핀 여행기 시즌 2 - 1탄

지금 시작합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예정대로 필리핀으로 여행 가기 전날에 하필 코로나에 감염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치료에 집중하느라 글을 못 올렸습니다. 앞으로는 자주 올릴 예정입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저는 인천공항 장기 주차장에 도착하여 건물 안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인천공항 장기주차장건물안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인천공항 장기 주차장에서 주차는 엘리베이터 근처에 해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

장기주차장 3층 엘레베이터홀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엘레베이터홀 3층

저는 어쩌다 보니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건물에 3층 주차를 하게 되었네요. 1층과 2층에는 주차할 자리가 없었어요.

엘베안
엘리베이터 안

저는 짐을 모두 챙긴 채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향하였습니다.

장기주차장 1층
장기주차장 1층

1층으로 내려와 보니까 바로 옆의 화장실이 있었어요. 완전 행운이었어요. 예전에 이용할 때는 주차장의 완전 끝에서 걸어오기도 했고 여기서 공항까지 가기가 엄청 가까웠거든요. 왠지 모르게 행운의 여신이 저를 부르는 것 같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

여기까지가 저의 필리핀 여행기 시즌 2의 첫 번째 이야기이었습니다.

다음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서 업로드 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728x90